잡스

관찰일지 만 4세 23명 1년 (3- 다음해 2월) 46 페이지

소소그램 2024. 1. 10. 13:28
반응형

관찰일지 만 4세 23명 1년 (3- 다음해 2월) 46 페이지

 관찰일지 만 4세 23명 1년 3-.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분량 : 46 페이지 /hwp 파일설명 : 관찰일지 만 4세 23명 1년 (3- 다음해 2월) 46 페이지
이름
000
성별
0
생년월일
년 월 일
표준보육과정
관련영역
관찰일
관찰내용
신체운동건강
0/0
자유놀이를 하고 난 후 교사가 “이제 정리시간이야. 정리하자”라고 이야기 하자 OO가 교사의 말을 듣고, 교실 바닥에 버려져 있는 종이를 줍는다. 교사가 “와. 우리 OO가 친구들이 버린 종이쓰레기들도 모두 주우며 정리하는구나”라고 칭찬하여 주자 다른 또래들도 OO를 따라 정리한다.
의사소통
0/0
주말 지낸 이야기 나누기를 한다. 교사가 ‘이야기 해볼 친구 있나요?’ 라고 물어보자 00는 손을 번쩍 들고 ‘저요’ 라고 대답해 본다. 교사는 다시 ‘그럼 00 앞에 나와서 얘기 해볼까요?~ 자 00는 주말 어떻게 보냈나요?’ 라고 물어보자 쑥스러운지 ‘어~ 가족과 함께 마트가서 맛있는거 사왔어요’ 라고 작은목소리로 얘기 해본다.
사회관계
0/0
자유선택활동 시간 친구와 함께 놀이한다. 유아가 다른 영역에 가서 놀이하고 싶어 한다. 유아가 친구에게 ‘OO아 우리 여기서 놀자’ 하고 이야기 한다. 친구가 싫다고 하자 유아가 ‘그럼 말어. 나는 가서 놀래’ 라고 이야기 한다.
예술경험
0/0
점토로 동물을 만들기 위해 점토를 주물주물 여러번 반복하여 만져 보기를 시도한다. 이내 만들고 싶은 동물이 떠올랐는지 형태를 만들기 시작한다. 동물의 얼굴을 동그랗게 만들고 나머지는 길게 하여 붙여 본다. 완성한 작품을 **이에게 보여주며 ‘이거뭐게?? 용이다!
자연탐구
0/0
과학활동에 관심을 보인다. ‘선생님 이거 어떻게 하는 거에요?’ 라고 물어본 뒤 컵에 있는 그림과 물에 비친 신랑 신부 그림을 반복적으로 왔다갔다 살펴보며 관찰한다. ‘어? 물이랑 반대쪽이네?’ 하고서 관찰한 것을 그림 그려 표현 해 본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https://bitl.bz/UDarcI

 

[최대 31% 할인] 건강한 티 하우스: 채식 다이어트 쿠폰 | 타이페이

 

deg.kr

 

반응형